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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안내

작성자 아델리오(ip:)

작성일 2019-04-03

조회 6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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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반품 절차

(제품 불량 포함)


1.상품수령일 기준 48시간 이내에 반품요청을 합니다. (Q&A게시판에 요청문의, 마이페이지에서 반품 접수 .)

반품요청기한은 주말과 공휴일도 포함되니주말과 공휴일의 경우 문의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세요.

(제품 불량건 포함)


2.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일경우 직접 택배를 접수  주셔야 하며, CJ대한통운 사이트 및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해 주시면 됩니다.


3.불량에 의한 반품일 경우 아델리오에서 반품수거를 진행하며기사님 방문수거일 관련 안내를 메세지 및 문의글 답변으로 안내 드립니다.


4.반품택배는 반품 요청일로 부터 7영업일 이내 당사에 도착해야 하며, 그 기간이 초과 된 이후에는 반품 접수 가능 기한 초과로 접수가 거부됩니다.


5.반품 사전에 반품요청 상담 없이 반품택배를 보내신 경우,

혹은 반품 요청 했던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인 경우, 수령일 기준 7 이내에 도착한다고해도 반품 진행되지 않으며, 무조건 반송됩니다.

반드시 주의바랍니다. 

* 반품제품은 1차 검수보다 더욱 꼼꼼한 검수가 진행되며, 조금이라도 착용 흔적이 발견되는 경우, 무조건 반송됩니다.


6.택배 접수 후, 아델리오 계좌로 최초배송비와 반품배송비를 입금 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하신 여러 품목들 중 일부만 반품하는 경우, 반품배송비만 입금 해 주시면 됩니다.

(카드결제,휴대폰결제 경우에만 해당되며, 무통장입금 결제의 경우 환불 금액에서 택배비를 차감하여 환불 진행 됩니다.)

최초배송비: 3,000원 / 제주도서산간지역 6,000원

반품배송비: 3,000원 / 제주도서산간지역 6,000원

입금 계좌: 국민 381801-04-067673 이수인 (아델리오)

(* 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아델리오에서 반품택배 확인 후 개별 안내를 드립니다.)


7.반품건 확인 후, 반품 확정 시 처음 결제 금액 모두가 환불 진행 됩니다. (택배비 포함)


* cj대한통운 사이트 및 고객센터가 아닌, 어플을 통해 접수 하실 경우 평균 배송비보다 더욱 많은 금액이 부과 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 타택배사를 통해 접수하실 경우, 차액은 모두 고객 부담입니다.






교환 절차

(제품 불량 포함)


1.상품 수령일 기준 48시간 이내에 교환 요청을 합니다. (Q&A게시판에 요청문의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반품 접수 .)

반품 요청 기한은 주말과 공휴일도 포함되니주말과 공휴일의 경우 문의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세요.

(제품 불량건 포함)


2.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일 경우 직접 택배를 접수  주셔야 합니다. CJ대한통운 사이트 및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하시면 됩니다.

(왕복배송비:6,000 / 제주도서산간지역:12,000)

국민 381801-04-067673 이수인 (아델리오)

배송비를 택배 속에 동봉  분실  우려가 있으며 분실  책임지지 않습니다.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를 경우 문의 주세요.


3.불량에 의한 교환일 경우 왕복배송비는 아델리오가 부담합니다업체에서 기사님 방문수거를 진행  드리며수거일 관련하여 메세지 안내를 드립니다.

불량제품과 동시에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건이 포함  경우단순 변심의 교환으로만 판단되어 왕복 배송비를 고객께서 부담 합니다.


4.불량에 의한 교환이지만 동일 제품이 아닌 다른제품을 교환할 경우, 혹 같은제품의 옵션을 변경하는 경우, 단순변심으로 판단되어 고객께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합니다.


5.사전에 교환요청  상담없이 제품이 업체로 도착  경우무조건 반송되니 숙지  진행 부탁드립니다.


6.모든 교환은 최대1회 가능합니다. 제품 불량건으로 교환했으나, 교환 수령 뒤 다시 환불을 신청할 경우, 불량교환 배송비 1회가 청구됩니다.


* 불량 및 오배송건의 경우, 아델리오에서 기사님 방문 예약을 진행 하기 전에

고객께서 타택배사 및 어플접수를 하실 경우, 차액은 모두 고객 부담이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  교환이 불가한 경우

(제품 불량 포함)


1.제품 본래의 상태가 훼손 되어 있는 경우.

(제품 포장상태, 제품 택 등이 택배를 처음 받아보신 그 상태와 다른 경우.)


2.제품을 착용  경우.


3.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향수섬유유연제 냄새오염 늘어남 )


4.반품 요청을 하지 않은 경우.


5.반품 요청 혹은 반품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6.제품 상세보기에 환불 불가 문구가 기재  경우. (교환/반품 불가 동의를 한 경우)


7.슈즈,액세서리,밝은색상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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